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그패스팅 3일차 (마지막)

연이어 올리지 못한 에그패스팅

하지만 3일을 끝까지 해내긴 했다~!!ㅎㅎ

 

3일 동안의 감량은 1.8 키로

물론 수분만이겠지만 그래도 3일을 하고 이정도 키로수는 매우 만족한다~~^^

이어서 저탄고지를 이어가야겠다

 

오늘 먹은 아침에는 에그에 야채를 올려보았다

원래 식단에는 야채가 없는 거지만 

화장실 문제가 슬슬 올라와서 야채를 먹을 수 밖에 없었다.

 

저탄고지 식단의 단점은 (나의 경험으로는) 화장실 문제다

 

다른 문제는 다 왔다갔다 하면서 나아지는데 

화장실문제는 그렇지 않았다.... ㅜㅡㅠ

 

에그패스팅의 총평은~

저탄고지 시작에 좋은 것 같다

 

첫날은 키토플루

둘째날은 괜찮아졌고

마지막 셋째 날은 케토시스 상태로 진입했다

 

무항생제 계란은 맛으로 특별하게 좋은 것은 잘 모르겠지만

몸에 나쁘지 않다니까 마음이 놓인다~~

무항생제 육류도 구입해보아야겠다

 

여세를 몰아 저탄고지를 시작해보자~~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