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안스베이커리 청운대점

비가 와서 근처 커피숍에 들렀다
몇 달 전 오픈한 안스베이커리

집 근처에 생겨서 좋다
아니면 텀널의 백화점까지 가야하니 ㅜㅡㅜ

내부은 깨끗하고 한적하다

빵을 찍었어야 했는데…. 옷이 젖어서 빵근처에 가기도
미안했다
먹을 빵 하나만 잽싸게 집어서 음료를 시켰다


우리가 산 빵은 무화가 통 호밀빵
오월의 종에서 즐겨 먹던 빵이라 한 번 사왔다

그리고 선물로 사갈 롤케잌 두개까지 합치니 ㅎㅎㅎㅎ
빵집에서 6만원을 썼네???ㅎㅎㅎ

그다지 딱딱하지 않은 빵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오월의 종보다 상대적으로 무화가가 많고 견과류가 적은 느낌
단 맛이 많이 나서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렇다

앙버터는 비추천
버터풀앤크리머러스의 앙버터가 가장 나의 취향이다
적당히 달고 프랑스버터의 특유의 발효향

커피는 쎄다
정신이 번쩍드는 카페인의 농도다
약간의 원두기름이 떠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