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맛집 빵집 연남동 브레드럼 브레드룸

동생네 갔다가 집 앞에 있는 빵집에 갔다
왠지 빵이 맛나보여서 간 곳은 나름 맛집으로
조기매진으로 일찍 닫는 곳이라고 했다

그냥 지나치기 쉬운 약간 반지하느낌
하지만 빵냄새가 아주 구수하게나서 지나칠 수 없었다

사장님이 빵을 고르면 썰어주신다
내가 고른 빵은 바게트와 쇼콜라 깜파뉴

딱딱한 빵을 좋아해서 완전 내 스타일~~!!
겉바속촉촉촉~~~~~!^^
넘넘넘 맛있었다 ㅎㅎㅎ
과일과 쵸콜렛이 잘 어울어져 쨈을 발라먹는 맛이다
저탄은 하고 있지만 오늘은 치팅 ㅎㅎㅎ

밤은 안 좋아하지만 먹어보고 싶은 빵

바게트는 두 개를 샀다
가격도 저렴하고 크다

안이 조금 눅눅해서 아쉽…. ㅜㅡㅜ


단호박은 아무래도 바삭보다는 쫀득한 맛일 것 같아서 구매하지 않았다
그래도 맛은 정말 맛있겠지~~ 안 먹어봐도 알수있다 ㅎㅎㅎ


다음에는 요 빵을 사봐야지~~ㅎㅎ 블루치즈바게트!!
나의 사랑 블루치즈!!

둘이서 빵 4개면 일주일은 뒤집어 쓴다
다 먹고 다시 사먹어야지~~!

쇼콜라 깜파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