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HC 세럼, 앰플사용 후기(내돈내산)

워크맨을 보고 AHC화장품에 급관심이 생겼다

인터넷을 들어가 확인해보니 행사와 할인이 컸다

신규가입에게는 24시간 안에 80퍼 이상의 할인이 되는
웰컴이벤트도 있었다


신나게 겟겟~~!!

화장품 6개(세럼, 엠플, 크림, 마스크팩 등등) 샀는데 3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을 결제했다 ㅎㅎ

그래도 품질이 안좋으면 말짱 도루묵이다

일단 세럼은 흡수가 굉장히 빨랐다
캐비어 세럼?? 이것도 세일상품인데 향은
그다지 맘에 안들었지만 흡수감은
무슨 알콜인줄 ㅎㅎㅎㅎ


앰플도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빨랐다

일단 사은품으로 주는 엠플부터 발라봤다
본품은 나중에~~^^


오오!
기대이상이었다

바람에 솟은 뾰루지와 버석거리던 피부들이
하루만에 반 이상 진정되었다

물론 이전에 너무 관리를 안한탓도 있겠지만
너무 기름져서 올라오는 트러블이라든지
기분나쁜 끈적임이 없어서 좋았다

발림이 괜찮고
함께 구매한 멜라루트 크림도 아주 묵직하지 않았다

기미나 색소, 주름 개선이라고 했으니
저녁에 발라줘야겠다

일단 1주일 써본걸로는 아주 만족

1달 써보고 다시 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