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일 차 에그패스팅 Egg fasting

엄정화 님의 저탄고지 식단에 이어

정체기를 타파하는 에그패스팅!!

 

하루하고 나니 약간의 어지러움이 있고

기력이 없지만 다른 다이어트보다는 덜 힘든 것 같아요

시작 날에 비해 -1 kg !!

 

2일차 아침 메뉴를 올려 봅니다~~^^

오늘도 아침에는 계란 3개!!

세 개를 풀어놓고 알끈을 제거합니다

지방량은 기버터로 채워줍니다

기버터는 발열점이 높아서 볶는 음식에 좋습니다

일반 버터나 올리브 오일은 발열점이 낮아서 볶을 때 열을 오래 가하면 지방이 산화되서 안되요~!

 

뉴질랜드산 밀키오 기버터(New zealand's natural grass-fed, Milkio Ghee),

처음 사봤는데 용량이 많고 저렴해서 좋아요

스테이크 구울 때 좋고, 야채 볶을 때도 풍미가 좋아서 재구매 확정입니당~

달궈진 팬에 계란물 붓고~

모짜렐라 치즈 올리고~

익으면 양쪽에서 접으면 됩니다

짜잔~!!!

음... 나쁘지 않네요

 

안에 치즈가 주루루룩~~

치즈가 있는거랑 없는 거는 포만감에서 완전 차이가 나요

계란1개 당 28g 자연치즈가 가능합니다~

 

오늘 하루를 책임져 줄 아침식사~!

애플 사이다 식초 (Apple cider vineger) 는 혈당을 낮추고 고혈압 감소에 도움을 줘요

인후염이 있으신 분들한테도 효과가 좋데요

영양성분표도 보시면 칼로리는 0 이죠

위가 약하신 분들은 공복에 드시는 것을 비추해요

 

저는 위가 약해서 아침에 식초물은 엄두도 못내요

사과도 못 먹구요, 바나나는 3일 동안 공복에 먹었다가 응급실 갔어요ㅜㅡㅠ

이런 분들은 주의하세요!!

 

그나마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식었는데도 치즈가 아직 늘어나고 있어요 ㅎㅎㅎ

접시를 살짝 데워놨더니 식지 않고 좋아요!!

아침: 기버터 한 스푼+치즈+ 계란 3개(오믈렛), 사과식초 1잔

점심: 치즈+ 계란 3개+스리라차

저녁: 계란 2개+소금

 

총평: 1키로 감량은 매우 긍정적이다~

계란에 스리라차는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