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다이어트, 저칼로리, 저탄수)

입터짐 방지를 위해 많은 주전부리들을 시켰다

주전부리 중 빼놓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평소 좋아하지 않지만

입이 터질 때는 항상 땡기는 게 아이스크림이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은 스키니피그와 라라스윗이 가장 많이 

회자되는 것 같다

 

먼저 라라스윗~!

 

세 개 묶음을 샀다

바닐라, 초코, 흑임자

라라스윗이 좀더 세속의 맛이 난다해서 샀는데

아쉽게도 성분에 설탕이 있다

 

그래서 그런가 보다

 

바닐라는 라라스윗이 스키니피그보다 좀더 맛있다고 한다

한 통을 다 먹어도 260키로 칼로리다 ㅎㅎㅎ

100그램이 아니라 474ml에 260 이라니...

 

흑임자는 탄수때문인지 칼로리가 좀더 높다

그래도 왠만한 한 끼 식사보다 훨씬 낮은 열랑이다

뚜껑을 다 열어보니

바닐라는 살짝 녹았고

나머지는 아직 꽝꽝 얼어있다

바닐라 빈이 콕콕 박혀있는 것이 맛있게 생겼다

뚜껑을 열어서 한 스푼 떠본다

맛은 정말 이것이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 맞나? 하는 의구심이 들었다

얼음알갱이가 씹히지 않고

셔벗느낌도 없다

 

그냥 아이스크림이다

다만 설탕 대체제를 써서 뒤에 단맛이 좀 오래남는다는거

하지만 다이어트를 생각하며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이 정도는 단점으로 적기도 민망하다

 

쎄일할 때 사면 개 당 5900정도에 살 수 있다고 한다

나는 8000정도에 구매했다

냉장고 바꾸면 12개 정도를 한 번에 사서 절약해야겠다 ㅋㅋㅋㅋ

 

재구매 확률 100퍼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