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닭가슴살 샐러드 한 끼(내돈내산)

다이소에서 전자레인지용 밀폐용기를 구입했습니다

 

천 원이라니...정말 싸요~~!!^^

잘 사용할 수 있나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했어요

껍데기 떼고 물로 한 번 닦아냈어요

용기 뚜껑 위에 보니 전자렌지 사용 때 증기가 나가는 구멍도 있네요

하나 짜리 두 개 짜리 있어요

 

바르닭에서 나온 안심 오리지널

적당히 짭잘하니 맛있어요~~

재구매에 재구매를 거듭하며 애용하는 닭가슴살~^^

바르닭과 아임닭을 번갈아가며 사먹는 것 같아요

 

100그램씩 나눠서 개별포장되어 있고 

이상한 보존제 냄새 없어요

당류가 적어요

이것저것 양념으로 들어가긴 하지만 그건 어쩔 수 없네요

\

오래 놔뒀더니 얼음이 생겼네요

전자렌지에 돌려도 퍼석퍼석하지 않아요

구멍 하나 짜리를 열고 전자렌지에 돌려봅니다

중간으로 2분 정도 돌렸어요

우우우웅~~~~

다 돌린 닭가슴살을 양배추와 야채 위에 올려봅니다

비쥬얼은 생각하지 않아요 ㅎㅎㅎㅎ

견과류도 먹어야 하기에 브라질넛을 올려봅니다

두 개 정도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브라질넛은 피칸과 같이 탄수화물은 낮으면서 

몸에 좋은 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에요~~!!

 

이마트 식품코너에서 샀어요

인터넷에서 잘못 구매하면 쩐내가 나는 것도 있고

곰팡이 맛이 나는 것도 있어요

 

그래서 왠만하면 견과류는 오프라인에서 직접사려고 해요~

오프라인에서는 먹어보고 문제있으면 교환, 환불이 비교적 쉬워요

구매시 판매자님께 미리 여쭤봐요~~~^^ 

아주 신선했어요~ 구매한 그 달에 들어온 페루산이었어요

고소하고 신선한 향이 나네요

오프라인은 훨씬 비싸지만 그만큼 신선한 것 같아요

 

드디어 시식 타이밍~~!!

스리라차 소스와 함께 먹으면 든든하니 한 끼 좋아요! ^^

학생이 사다준 커피와 함께 저녁을 해결합니다~!

식후에 설겆이 하고 보니 변형도 없고 괜찮았어요

고무패킹에 문제도 없고

좀 더 써봐야 알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