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냉장고정리-다이소와 실리쿡으로 (내돈내산)

유튜브 알고리즘이 나를 이끈 곳은

"냉장고정리"

 

꿀주*님과 어쩌다 주*님의 주방을 보고 감탄했다

무엇보다 통에 넣어 정리를 하면 

불필요하게 빠지는 공간이 줄어 

수납할 수 있는 양이 늘어나고 

깔끔해보이는 것이다

 

우리집 냉장고가 어떻더라???

엉망진창이다 ㅋㅋㅋㅋ

아우 보기 싫어...

울엄마 오시면 앓아누우시겠네

안되겠다 

나도 냉장고 정리용품을 사다가 냉장고를 우아하고

가볍게 만들어야겠어~!!

 

일단 냉장고사이즈를 쟀다

2인가족이라 작은 냉장고를 샀더니 후회막급 ㅜㅡㅠ

냉장고는 큰 걸로 사야한다는 어무니의 말씀을 

듣지 않은 것을 후회하고 있다...ㅜㅠ

 

일단 살림&정리 고수인 분들의 팁을 그대로 따라

냉장고 안 사이즈를 쟀다

재다보니 우리집 냉장고가 작은 것을 알았다

보니까 냉장고 안쪽 폭이 보통 40 이상이던데 나는 30밖에 안되더라...

사이즈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다

 

냉동실도 보자~!!

냉동실은 폭이 더 좁다

비닐로 가득찬 냉동고는 정말 처참했다...

실제 쓸 수 있는 용적에 비해 

냉동물의 둥근부분으로 손실되는 부분이

생각 외로 컸다 

이제 구매할 품목을 보자~!

먼저 쿠팡에서 구매한 애들은 요 두개~!!

 

실리쿡 사각 트레이

실리쿡 냉장고 정리용기

실리쿡 냉동용기...등등

 

실리쿡 제품을 가성비로 추천하는 사람이

있어서 쿠팡과 네이버에 실리쿡을 검색하고는

가격과 배송기간을 따져 합리적인 아이들로 정했다

 

일단 요 두개는 구매 결정

실리쿡과 비교되는 다이소 용기는 뚜껑이 잘 안닫히고 열린다는 평가가 있어서리....

그래도 급한대로 몇개 사보기로 한다~

배송이 오는대로 냉장고 정리 고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