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스트코 커클랜드 프로틴 바 단백질 간식 에너지바 (내돈내산)

입터짐이 슬슬 오려해서

단백질 바, 다이어트 간식을 구매하고 있다

 

내가 최근 좋아하는 것은 앳킨스의 바 들~

후기 기록할 겨를도 없이 이미 순삭했지만 ㅋㅋ

 

육겹바나 다른 새로운 애들 찾으려

아이허브를 뒤지다가

고전 중에 고전인 코스트코 커클랜드 프로틴 바를 

구매했다... 충동적으로 ㅋㅋㅋㅋㅋ

 

호불호가 생각보다 갈리는 아이들이라 

기대반 두려움반으로 구매한 친구들

 

먼저 쿠키칩 도우 맛

이름이 왜 이래?

쿠키칩 도우? 쿠키칩이면 쿠키칩이지

반죽맛은 뭘까?

 

껍데기를 까고 나니 알았다

질감 때문에 그렇게 이름을 붙인거구나~

딱 봐도 쫀쫀 쫀득한 식감이다

쫄깃+퍼석한 누가의 질감일 것 같은데?

 

옆에 보니 초쿄칩이 꽤나 박혀있다

커클랜드 제품인 만큼 재료는 아끼지 않은 것 같다

한 입 베어무니 단 맛이 입 안 가득했다

음.... 나쁘지 않다

특유의 프로틴 맛이 아주 뒤에 슬 올라온다

 

하지만 이 정도는 프로틴 바라고 하기에 

맛있는거 아닌가?

 

아주 너무 맛있어!! 까지는 아니지만

우웩! 프로틴 냄새나서 못 먹겠어~는 아니다

 

사실 냄새 많이 안 난다

 

이전에 다노 브라우니를 먹고 충격적인 개밥냄새에 질렸다

처음 먹은 프로틴 제품이라 그런지

익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너무 강렬한 아이를 만났다

 

걔보다 훨씬 일반 간식의 맛이 난다

다만 내가 좋아하지 않는 쫀쫀한 식감이다

 

완전 카라멜같이 쭉쭉 늘어나서 이에 붙지는 않는다

쫀득하다가 이내 푸석푸석 씹힌다

 

설탕알갱이처럼 푸석푸석하지만 그렇다고 설탕은 아닌~

나는 이 제품에 대한 악평(?)을 많이 봐서 그런지

생각보다 괜찮은데~?라는 평을 하게 되었다

 

어쩌면 다른 누군가는 내 리뷰를 보고 기대를 해서

생각보다 별론데~?라는 평을 할지도 모르겠다

 

암튼 단 맛 자체가 땡기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만족시켜줄 듯 하다

다음은 쵸코 브라우니~!!

 

이 녀석에게 기대가 크다

나는 쵸코파라서 쵸코맛은 다 좋아한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기 때문에 더 까다로울 수 있다

단백질 바라는 점을 감안하고 너그러운 평가를 할 수 있기를~~

질감은 아까 그 녀석(쿠키 도우)랑 비슷하다

냄새도 쵸코향이 나는데

뭔가 불길한 예감이 스멀스멀

한 입 베어물었는데

왁! 아니야....

 

달지 않은데 달다

애초에 첫맛은 달지 않다

헌데 당알콜 특유의 맛이 뒤에 계속 올라와서 달게 느껴진다

 

쓴 다크쵸콜릿 맛이 나면서도 이상한 단 맛이 올라와서 

별로였다

 

쿠키 도우가 더 내 입맛에 맞았다

기대가 없어서 그런 것 같다

 

얘는 매우 다크 쵸콜릿한 맛이 난다

쓴 맛, 진한 맛

그래서 프로틴의 개밥맛은 잘 안 난다

 

뭔가 뒷 맛에 잡맛이 다 뭉뚱그려져 있다

 

나는 단백질 보충을 이런 바로 하지는 않는다

쵸코를 먹으려면 앳킨스 바를 먹어야겠다

 

걔는 자유시간 맛이 나서 괜찮다

당알콜향도 확실히 적다 

다음에 구매하게 되면 요 쵸코 말고

쿠키 도우만 구매하고 싶다

 

10개씩 두 종류를 파는게 한 묶음이던데 ㅜㅡㅠ

애매하다

 

음... 다음 다이어트 간식이 올 때까지 

재구매는 보류다

 

단백질 성분 때문이 아니라

다이어트를 위해서 당질을 피하고 탄수화물을 피하는 사람이라면

굳이 이 커클랜드 바를 추천하고 싶지 않다

 

이 제품은 가성비 면에서 좋은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