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천 코로나 검사소 드라이브스루, 간편한 코로나 검사소

추석 연휴 이후에 코로나 검사를 위해서 

집근처 코로나 검사하는 곳을 검색했다

 

코로나 검사소에도 드라이브스루가 있다고 해서 알아봤는데

의외의 장소를 알게 되었다

 

신기하게도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따로 안되는 곳인데

그냥 걸어다니다가 알게된 곳이다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라고 쓰여있지만 

사실상 위치는 도화역의 청운대 근처다

 

검사는 시간을 꼭!!!! 확인해야 한다

주말은 시간이 매우 짧고

평일이라해도 중간에 점심시간이 있다

 

점심시간 이후에는 사람이 폭증한다

꼭 이 시간을 피해야 한다

 

추석 연휴 다음날에는 이곳에 차가 100대는 서 있었다

연휴 후 직장으로 복귀하기 전에 검사를 하는 사람이 다 몰렸었다

코로나 검사로 인해 교통체증이 장난이 아니었다

기다리다 못해 하루 뒤에 왔는데 왠걸??

 

오늘은 내 앞에 2대 밖에 없었다 ㅋㅋㅋㅋㅋ

인생은 타이밍이다 

내 뒤로도 차가 한 대도 없다 

 

차에서 기다리니 대기도 편하고 

시간도 빨리 간다

 

다음에 또 PCR 검사를 받아야하면 

이 곳을 와야겠다

 

다만 검사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내 콧속을 푸우욱~~~ 후벼놓으셨다

 

너무너무 아팠다

친절하지만 깊숙하게 넣으셔서

혀로 약품맛이 느껴지는 것 같았다 ㅜㅡㅠ

 

지금껏 6-7번의 코로나 검사 중 

두번째로 아픈 듯 하다 

그래도 입구부터 검사까지 15분으롤 끝낸 것에 만족한다

 

힘드실텐데 일하시는 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참 감사했다

 

코로나19가 빨리 지나가길 바랄 뿐이다

반응형